동탄 디스커버리네이처스케이프
동탄 디스커버리네이처스케이프 가보셨나요?
사랑하는 우리 딸과 함께 동탄에 위치한 디스커버리네이처스케이프에 다녀왔어요.
딸은 처음 가보지만 저는 사실 일터에서 한번 다녀와서 위치와 무엇을 해야 재미있게 놀 수 있는지 팁을 조금 배워왔어요.
유치원생보다는 초등학생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저는 쫄보인 우리 딸도 이제 곧 초딩이 되기 때문에 가서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것 같아서 함께 가보았습니다.
드디어 입장
드디어 입장. 딸과 함께 제일 먼저 입구인 비행기인지 헬리콥터를 영상으로 보면서 출발하는 장소로 들어갔어요.
유리창과 바닥을 보면 우리가 꼭 헬기를 타고 있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영상이 시작이 됩니다.
5분 정도 영상을 보게 되는데요. 영상 속 우리가 미지의 세계에 불시착하게 되는 것처럼 영상이 끝이나고,
탐험을 시작하는 것처럼 입장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불시착한 저희는 베이스 캠프를 지나고 협곡으로 향하게 됩니다.
사막 같은 곳이 펼쳐집니다. 입장하며 받은 팔찌에 태그가 있고, 이걸 여기저기 찍으면 포인트가 쌓입니다.
그래서 포인트를 많이 모으면 선물을 받게 된대요. 그래서 딸과 함께 포인트를 쌓기 위해 돌아다니며 열심히 팔찌를 찍어댑니다.
높은 곳에 위치한 것은 줄을 타고 올라가서 찍어야 하는데요. 저렇게 위치한 것들이 포인트 점수가 높았어요.
그리고 큰 태양이 있는데요. 처음엔 달 인줄 알았는데 사람들이 떠오르는 태양이라고 하더라구요.
여기서 딸과 함께 사진을 찍어봤는데. 우리 딸의 인생 사진을 건졌습니다.
너무 이뻐서 정말 감탄을 하고 또 감탄을 하게 되었답니다.
이렇게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포인트를 찍다가 절벽과 고지를 만나게 됩니다.
절벽을 올라가니 볼풀공 방이 있었는데 꼭 화산이 분출한 것 같기도 하고.. 어떤 분은 날치알 속에 사람이 들어간 것 같다며 자녀 분의 사진을 찍는 분도 계셨어요.
고지와 별자리
고지에 올라가면 별자리를 볼 수 있는 VR이 준비되어 있어요.
별자리에 대해 알려주는데 이야기로 되어 있어서 아이도 이해하기 쉬웠고, 새로운 이야기에 재미있는지 열심히 듣고는 한참 놀다 다시 하고 싶다고 하여 다시 가서 해보았답니다.
아이가 체험하는 동안 너무 이뻐서 저는 사진을 계속 찍게 되었답니다.
여기는 사진 맛집이예요. 아이의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추천해요.
동탄디스커버리네이처스케이프 소개는 2편으로 이어집니다.